토토사이트

온라인 카지노 게임 플레이

본문 바로가기

한줄출석체크

안녕하세요. 반감습니다.
글쓰기 권한이 없습니다.회원 2 레벨 이상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현재 페이지 - 1 페이지
2024.01
15
23:41:15 [오늘의인사] 소소롱뱃
누리꾼들 비판 이어지자 인간의 성욕 얕보지 마라 반박
이시카와현, 개인 구호물품·자원봉사자 받지 않는다 여러차례 공지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가 지진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구호품으로 성인용품을 보내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습니다.

X(옛 트위터)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일본인 인플루언서 렌고쿠 코로아키(닉네임)는 지난 6일 자신의 SNS에 지진 피해를 입은 일본 이시카와현 노토 반도에 남성용 성인용품을 지원했다고 밝혔습니다.

약 7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그는 지진 후 성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남성용 성인용품 300개를 보냈다면서 스트레스 해소도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국가가 절대 지급해주지 않는 물건이야말로 이재민이 갖고 싶어 할 것이라며 게시물과 함께 300개의 성인용품 사진을 공개하고, 현장을 찾아가 달걀 모양의 성인용품을 나르는 영상도 올렸습니다.

해당 게시글에는 이게 재밌는가, 이재민에 대한 모욕, 내가 피해자였다면 당신을 <a href="https://love4you.co.kr/" target="_blank" rel="noreferrer">성인용품</a> 으로 두들겨 팼을 것이라는 등 그를 비판하는 댓글이 이어졌습니다.

누리꾼들의 비판에도 렌고쿠 코로아키는 전혀 개의치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오히려 인간의 성욕을 얕보지 마라, 우리는 절대로 틀리지 않았다며 반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지진 피해가 큰 이시카와현은 개인의 구호물품은 받지 않는다고 여러 차례 밝혀온 바 있습니다.

공식 SNS를 통해서도 피해 상황의 전체가 아직 파악되지 않아 위험하고 또한 일반 차량에 의한 정체로 긴급 차량의 왕래나 지원 물자의

 반입이 정체되는 피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자원봉사자 모집 및 개인 지원 물자를 받지 않는다라고 공지했습니다.

그러나 렌고쿠 코로아키는 이러한 공지를 무시하고 직접 찾아갔으며, 구호 물자로 성인용품을 전달했습니다. 이를 두고 화제성을 노린 게 아니냐는 비난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2024.01
15
22:32:14 [오늘의인사] 소소롱뱃
고물가 시대,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바이럴 마케팅을 잡기엔 1만원도 비싸다? 새해 유통업계가 99샵 가격 역주행 등을 앞세우며 초저가 <a href="https://kindagrowth.com/social"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바이럴 마케팅 </a> 에 돌입했다. 실질소득 증가가 제한된 상황에서 소비자는 한 푼이라도 더 아끼려 하고, 업체는 이에 맞춰 박리다매 전략으로 승부수를 띄우는 모양새다. 중국 인플루언서 이커머스 업체들이 값싼 가격을 앞세워 빠르게 <a href="https://kindagrowth.com/influencer"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인플루언서 마케팅 </a> 시장에 침투하는 것도 국내 유통업계의 초저가 기획을 재촉하고 있다.
위메프는 8일 1만원 이하의 초저가 패션 상품을 판매하는 <a href="https://kindagrowth.com/sns_page"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SNS 마케팅 </a> 전문관 99샵을 신설한다고 밝혔다. 위메프에 따르면, 최근 1년 동안 패션 눈 마케팅 관련 상품 키워드 중 스파(SPA) 브랜드 검색량이 가장 많았다고 <a href="https://kindagrowth.com/news"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언론홍보 대행사 </a> 가 말했다.. 또 해당 브랜드 매출도 2배 이상 늘어나는 등 저가 패션 상품 수요가 이어지고 있다. 언론홍보 가격 경쟁력이 높은 이월상품 매출도 73%나 증가했다.

Seo 최적화 샵에서는 1만원을 넘지 않는 실속형 패션·잡화 제품 600여개를 <a href="https://kindagrowth.com/seo"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SEO 최적화 </a> 작업으로 선보인다. 매일 990원짜리 초특가 상품도 소개한다. 펭귄 수면양말(1+1·990원), 스위스키친 레이어드 집업 자켓(9900원), 제이프랑 여성 sns 대행사 기모 후드(9900원) 등이 대표 상품이다. 민경덕 위메프 패션실장은 고물가로 저가 패션 상품에 대한 수요가 계속 <a href="https://kindagrowth.com/sns_manage"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SNS 대행사 </a>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위메프와 비슷한 99 전략은 앞서 다른 이커머스(온라인 유통업체)들도 들고 나왔다. 11번가는 지난해 9900원 이하 생활·주방·스포츠·반려동물용품 등을 모아놓은 가성비 전문관인 9900원샵을 오픈했다. 티몬 <a href="https://kindagrowth.com/profession"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병원 마케팅 </a> 을 늦추지 않으며, 역시 2500원, 5천원, 7천원, 1만원 등 가격대별 상품을 선보이는 만원의 병원 마케팅 행복 기획관을 연 바 있다.
대형마트도 이같은 <a href="https://kindagrowth.com/performance"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퍼포먼스 마케팅 </a> 흐름에 동참하고 있다. 퍼포먼스 마케팅 물가가 크게 오르면서 예전보다 가격을 따지는 소비자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이마트는 지난 5일부터 인기 먹거리·채소·가공식품 등 식품 카테고리 내 키(Key) 아이템 3가지를 뽑아 초저가로 제공하는 <a href="https://kindagrowth.com/contents"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콘텐츠 마케팅 </a>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1월 가격 파괴 콘텐츠 마케팅 3종은 삼겹살 · 대파 · 호빵이다.
또 구매 빈도가 높은 주요 가공식품·일상용품 옥외광고 40개를 매달 뽑아 초저가 <a href="https://kindagrowth.com/outdoor"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옥외광고 </a> 에 판매한다. 다음달부터는 분기별로 2월, 4월, 7월, 10월 등 한 차례씩 가격 역주행 1993 한정판 제품도 50여개씩 선정해 30~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마트 관계자는 30여년 전 이마트가 처음 문을 연 1993년 수준에 버금가는 파격가를 보여주겠다는 의지라고 설명했다.
2024.01
15
21:24:03 [오늘의인사] 소소롱뱃
오늘은
<a href="https://drnology.com/"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닥터놀로지</a> 가 대해서 좀 더 쉽고 친근하게 설명해드릴게요. <a href="https://jungmimom.tistory.com/4"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아르기닌</a> 은 건강을 도와주는 <a href="https://jungmimom.tistory.com/5"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스테미너 식품</a> 보조 식품이에요. 여기에 대해 몇 가지 알려드릴게요:
아르기닌 복용법 : 정해진 <a href="https://drnology.com/article/d매거진/8/519/ "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아르기닌 복용법</a> 이 딱히 없어요. 보통 성인들은 하루에 <a href="https://healthtoman.tistory.com/3"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정력 영양제</a> 로 사용하는 양이 1.5그램에서 24그램 사이이고, 이걸 최대 18개월까지 먹을 수 있어요.
다양하게 쓰이는 아르기닌: 여러 가지 건강 문제에 쓰여요. 어떤 연구에서는 하루에 2~3그램씩 세 번 복용하는 게 <a href="https://healthtoman.tistory.com/4"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발기부전치료</a> 약이 일반적이라고 해요.
주의할 점들: <a href="https://www.coupang.com/vp/products/7396585216"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l아르기닌</a> 이 첨부되었는지 확인하는 게 중요해요. 영양성분이 중요하다고 닥터놀로지가 얘기해줍니다.
하루 최대량: 아르기닌 복용법은 하루에 20~30그램까지는 괜찮다고 하지만, 오래 먹는 것에 대해서는 아직 발기부전치료 연구가 더 필요하대요.
이렇게 아르기닌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는데, 복용하기 전에 꼭 <a href="https://jungmimom.tistory.com/6"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전립선 음식</a> 전문가와 상담하는 게 중요하다는 거 잊지 마세요.
2024.01
15
20:15:28 [오늘의인사] 소소롱뱃
오늘은
<a href="https://drnology.com/"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닥터놀로지</a> 가 대해서 좀 더 쉽고 친근하게 설명해드릴게요. <a href="https://jungmimom.tistory.com/4"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아르기닌</a> 은 건강을 도와주는 <a href="https://jungmimom.tistory.com/5"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스테미너 식품</a> 보조 식품이에요. 여기에 대해 몇 가지 알려드릴게요:
아르기닌 복용법 : 정해진 <a href="https://drnology.com/article/d매거진/8/519/ "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아르기닌 복용법</a> 이 딱히 없어요. 보통 성인들은 하루에 <a href="https://healthtoman.tistory.com/3"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정력 영양제</a> 로 사용하는 양이 1.5그램에서 24그램 사이이고, 이걸 최대 18개월까지 먹을 수 있어요.
다양하게 쓰이는 아르기닌: 여러 가지 건강 문제에 쓰여요. 어떤 연구에서는 하루에 2~3그램씩 세 번 복용하는 게 <a href="https://healthtoman.tistory.com/4"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발기부전치료</a> 약이 일반적이라고 해요.
주의할 점들: <a href="https://www.coupang.com/vp/products/7396585216"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l아르기닌</a> 이 첨부되었는지 확인하는 게 중요해요. 영양성분이 중요하다고 닥터놀로지가 얘기해줍니다.
하루 최대량: 아르기닌 복용법은 하루에 20~30그램까지는 괜찮다고 하지만, 오래 먹는 것에 대해서는 아직 발기부전치료 연구가 더 필요하대요.
이렇게 아르기닌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는데, 복용하기 전에 꼭 <a href="https://jungmimom.tistory.com/6"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전립선 음식</a> 전문가와 상담하는 게 중요하다는 거 잊지 마세요.
2024.01
15
19:08:26 [오늘의인사] 소소롱뱃
오늘은
<a href="https://drnology.com/"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닥터놀로지</a> 가 대해서 좀 더 쉽고 친근하게 설명해드릴게요. <a href="https://jungmimom.tistory.com/4"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아르기닌</a> 은 건강을 도와주는 <a href="https://jungmimom.tistory.com/5"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스테미너 식품</a> 보조 식품이에요. 여기에 대해 몇 가지 알려드릴게요:
아르기닌 복용법 : 정해진 <a href="https://drnology.com/article/d매거진/8/519/ "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아르기닌 복용법</a> 이 딱히 없어요. 보통 성인들은 하루에 <a href="https://healthtoman.tistory.com/3"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정력 영양제</a> 로 사용하는 양이 1.5그램에서 24그램 사이이고, 이걸 최대 18개월까지 먹을 수 있어요.
다양하게 쓰이는 아르기닌: 여러 가지 건강 문제에 쓰여요. 어떤 연구에서는 하루에 2~3그램씩 세 번 복용하는 게 <a href="https://healthtoman.tistory.com/4"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발기부전치료</a> 약이 일반적이라고 해요.
주의할 점들: <a href="https://www.coupang.com/vp/products/7396585216"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l아르기닌</a> 이 첨부되었는지 확인하는 게 중요해요. 영양성분이 중요하다고 닥터놀로지가 얘기해줍니다.
하루 최대량: 아르기닌 복용법은 하루에 20~30그램까지는 괜찮다고 하지만, 오래 먹는 것에 대해서는 아직 발기부전치료 연구가 더 필요하대요.
이렇게 아르기닌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는데, 복용하기 전에 꼭 <a href="https://jungmimom.tistory.com/6"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전립선 음식</a> 전문가와 상담하는 게 중요하다는 거 잊지 마세요.
2024.01
13
11:23:41 [오늘의인사] 소소롱뱃
오늘은
<a href="https://drnology.com/"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닥터놀로지</a> 가 대해서 좀 더 쉽고 친근하게 설명해드릴게요. <a href="https://jungmimom.tistory.com/4"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아르기닌</a> 은 건강을 도와주는 <a href="https://jungmimom.tistory.com/5"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스테미너 식품</a> 보조 식품이에요. 여기에 대해 몇 가지 알려드릴게요:
아르기닌 복용법 : 정해진 <a href="https://drnology.com/article/d매거진/8/519/ "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아르기닌 복용법</a> 이 딱히 없어요. 보통 성인들은 하루에 <a href="https://healthtoman.tistory.com/3"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정력 영양제</a> 로 사용하는 양이 1.5그램에서 24그램 사이이고, 이걸 최대 18개월까지 먹을 수 있어요.
다양하게 쓰이는 아르기닌: 여러 가지 건강 문제에 쓰여요. 어떤 연구에서는 하루에 2~3그램씩 세 번 복용하는 게 <a href="https://healthtoman.tistory.com/4"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발기부전치료</a> 약이 일반적이라고 해요.
주의할 점들: <a href="https://www.coupang.com/vp/products/7396585216"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l아르기닌</a> 이 첨부되었는지 확인하는 게 중요해요. 영양성분이 중요하다고 닥터놀로지가 얘기해줍니다.
하루 최대량: 아르기닌 복용법은 하루에 20~30그램까지는 괜찮다고 하지만, 오래 먹는 것에 대해서는 아직 발기부전치료 연구가 더 필요하대요.
이렇게 아르기닌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는데, 복용하기 전에 꼭 <a href="https://jungmimom.tistory.com/6"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전립선 음식</a> 전문가와 상담하는 게 중요하다는 거 잊지 마세요.
2024.01
13
10:15:31 [오늘의인사] 소소롱뱃
오늘은
<a href="https://drnology.com/"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닥터놀로지</a> 가 대해서 좀 더 쉽고 친근하게 설명해드릴게요. <a href="https://jungmimom.tistory.com/4"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아르기닌</a> 은 건강을 도와주는 <a href="https://jungmimom.tistory.com/5"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스테미너 식품</a> 보조 식품이에요. 여기에 대해 몇 가지 알려드릴게요:
아르기닌 복용법 : 정해진 <a href="https://drnology.com/article/d매거진/8/519/ "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아르기닌 복용법</a> 이 딱히 없어요. 보통 성인들은 하루에 <a href="https://healthtoman.tistory.com/3"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정력 영양제</a> 로 사용하는 양이 1.5그램에서 24그램 사이이고, 이걸 최대 18개월까지 먹을 수 있어요.
다양하게 쓰이는 아르기닌: 여러 가지 건강 문제에 쓰여요. 어떤 연구에서는 하루에 2~3그램씩 세 번 복용하는 게 <a href="https://healthtoman.tistory.com/4"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발기부전치료</a> 약이 일반적이라고 해요.
주의할 점들: <a href="https://www.coupang.com/vp/products/7396585216"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l아르기닌</a> 이 첨부되었는지 확인하는 게 중요해요. 영양성분이 중요하다고 닥터놀로지가 얘기해줍니다.
하루 최대량: 아르기닌 복용법은 하루에 20~30그램까지는 괜찮다고 하지만, 오래 먹는 것에 대해서는 아직 발기부전치료 연구가 더 필요하대요.
이렇게 아르기닌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는데, 복용하기 전에 꼭 <a href="https://jungmimom.tistory.com/6"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전립선 음식</a> 전문가와 상담하는 게 중요하다는 거 잊지 마세요.
2024.01
13
09:02:02 [오늘의인사] 소소롱뱃
누리꾼들 비판 이어지자 인간의 성욕 얕보지 마라 반박
이시카와현, 개인 구호물품·자원봉사자 받지 않는다 여러차례 공지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가 지진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구호품으로 성인용품을 보내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습니다.

X(옛 트위터)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일본인 인플루언서 렌고쿠 코로아키(닉네임)는 지난 6일 자신의 SNS에 지진 피해를 입은 일본 이시카와현 노토 반도에 남성용 성인용품을 지원했다고 밝혔습니다.

약 7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그는 지진 후 성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남성용 성인용품 300개를 보냈다면서 스트레스 해소도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국가가 절대 지급해주지 않는 물건이야말로 이재민이 갖고 싶어 할 것이라며 게시물과 함께 300개의 성인용품 사진을 공개하고, 현장을 찾아가 달걀 모양의 성인용품을 나르는 영상도 올렸습니다.

해당 게시글에는 이게 재밌는가, 이재민에 대한 모욕, 내가 피해자였다면 당신을 <a href="https://love4you.co.kr/" target="_blank" rel="noreferrer">성인용품</a> 으로 두들겨 팼을 것이라는 등 그를 비판하는 댓글이 이어졌습니다.

누리꾼들의 비판에도 렌고쿠 코로아키는 전혀 개의치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오히려 인간의 성욕을 얕보지 마라, 우리는 절대로 틀리지 않았다며 반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지진 피해가 큰 이시카와현은 개인의 구호물품은 받지 않는다고 여러 차례 밝혀온 바 있습니다.

공식 SNS를 통해서도 피해 상황의 전체가 아직 파악되지 않아 위험하고 또한 일반 차량에 의한 정체로 긴급 차량의 왕래나 지원 물자의

 반입이 정체되는 피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자원봉사자 모집 및 개인 지원 물자를 받지 않는다라고 공지했습니다.

그러나 렌고쿠 코로아키는 이러한 공지를 무시하고 직접 찾아갔으며, 구호 물자로 성인용품을 전달했습니다. 이를 두고 화제성을 노린 게 아니냐는 비난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2024.01
13
07:55:28 [오늘의인사] 소소롱뱃
누리꾼들 비판 이어지자 인간의 성욕 얕보지 마라 반박
이시카와현, 개인 구호물품·자원봉사자 받지 않는다 여러차례 공지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가 지진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구호품으로 성인용품을 보내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습니다.

X(옛 트위터)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일본인 인플루언서 렌고쿠 코로아키(닉네임)는 지난 6일 자신의 SNS에 지진 피해를 입은 일본 이시카와현 노토 반도에 남성용 성인용품을 지원했다고 밝혔습니다.

약 7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그는 지진 후 성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남성용 성인용품 300개를 보냈다면서 스트레스 해소도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국가가 절대 지급해주지 않는 물건이야말로 이재민이 갖고 싶어 할 것이라며 게시물과 함께 300개의 성인용품 사진을 공개하고, 현장을 찾아가 달걀 모양의 성인용품을 나르는 영상도 올렸습니다.

해당 게시글에는 이게 재밌는가, 이재민에 대한 모욕, 내가 피해자였다면 당신을 <a href="https://love4you.co.kr/" target="_blank" rel="noreferrer">성인용품</a> 으로 두들겨 팼을 것이라는 등 그를 비판하는 댓글이 이어졌습니다.

누리꾼들의 비판에도 렌고쿠 코로아키는 전혀 개의치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오히려 인간의 성욕을 얕보지 마라, 우리는 절대로 틀리지 않았다며 반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지진 피해가 큰 이시카와현은 개인의 구호물품은 받지 않는다고 여러 차례 밝혀온 바 있습니다.

공식 SNS를 통해서도 피해 상황의 전체가 아직 파악되지 않아 위험하고 또한 일반 차량에 의한 정체로 긴급 차량의 왕래나 지원 물자의

 반입이 정체되는 피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자원봉사자 모집 및 개인 지원 물자를 받지 않는다라고 공지했습니다.

그러나 렌고쿠 코로아키는 이러한 공지를 무시하고 직접 찾아갔으며, 구호 물자로 성인용품을 전달했습니다. 이를 두고 화제성을 노린 게 아니냐는 비난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2024.01
13
06:47:52 [오늘의인사] 소소롱뱃
누리꾼들 비판 이어지자 인간의 성욕 얕보지 마라 반박
이시카와현, 개인 구호물품·자원봉사자 받지 않는다 여러차례 공지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가 지진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구호품으로 성인용품을 보내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습니다.

X(옛 트위터)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일본인 인플루언서 렌고쿠 코로아키(닉네임)는 지난 6일 자신의 SNS에 지진 피해를 입은 일본 이시카와현 노토 반도에 남성용 성인용품을 지원했다고 밝혔습니다.

약 7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그는 지진 후 성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남성용 성인용품 300개를 보냈다면서 스트레스 해소도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국가가 절대 지급해주지 않는 물건이야말로 이재민이 갖고 싶어 할 것이라며 게시물과 함께 300개의 성인용품 사진을 공개하고, 현장을 찾아가 달걀 모양의 성인용품을 나르는 영상도 올렸습니다.

해당 게시글에는 이게 재밌는가, 이재민에 대한 모욕, 내가 피해자였다면 당신을 <a href="https://love4you.co.kr/" target="_blank" rel="noreferrer">성인용품</a> 으로 두들겨 팼을 것이라는 등 그를 비판하는 댓글이 이어졌습니다.

누리꾼들의 비판에도 렌고쿠 코로아키는 전혀 개의치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오히려 인간의 성욕을 얕보지 마라, 우리는 절대로 틀리지 않았다며 반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지진 피해가 큰 이시카와현은 개인의 구호물품은 받지 않는다고 여러 차례 밝혀온 바 있습니다.

공식 SNS를 통해서도 피해 상황의 전체가 아직 파악되지 않아 위험하고 또한 일반 차량에 의한 정체로 긴급 차량의 왕래나 지원 물자의

 반입이 정체되는 피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자원봉사자 모집 및 개인 지원 물자를 받지 않는다라고 공지했습니다.

그러나 렌고쿠 코로아키는 이러한 공지를 무시하고 직접 찾아갔으며, 구호 물자로 성인용품을 전달했습니다. 이를 두고 화제성을 노린 게 아니냐는 비난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2024.01
13
05:41:01 [오늘의인사] 소소롱뱃
누리꾼들 비판 이어지자 인간의 성욕 얕보지 마라 반박
이시카와현, 개인 구호물품·자원봉사자 받지 않는다 여러차례 공지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가 지진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구호품으로 성인용품을 보내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습니다.

X(옛 트위터)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일본인 인플루언서 렌고쿠 코로아키(닉네임)는 지난 6일 자신의 SNS에 지진 피해를 입은 일본 이시카와현 노토 반도에 남성용 성인용품을 지원했다고 밝혔습니다.

약 7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그는 지진 후 성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남성용 성인용품 300개를 보냈다면서 스트레스 해소도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국가가 절대 지급해주지 않는 물건이야말로 이재민이 갖고 싶어 할 것이라며 게시물과 함께 300개의 성인용품 사진을 공개하고, 현장을 찾아가 달걀 모양의 성인용품을 나르는 영상도 올렸습니다.

해당 게시글에는 이게 재밌는가, 이재민에 대한 모욕, 내가 피해자였다면 당신을 <a href="https://love4you.co.kr/" target="_blank" rel="noreferrer">성인용품</a> 으로 두들겨 팼을 것이라는 등 그를 비판하는 댓글이 이어졌습니다.

누리꾼들의 비판에도 렌고쿠 코로아키는 전혀 개의치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오히려 인간의 성욕을 얕보지 마라, 우리는 절대로 틀리지 않았다며 반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지진 피해가 큰 이시카와현은 개인의 구호물품은 받지 않는다고 여러 차례 밝혀온 바 있습니다.

공식 SNS를 통해서도 피해 상황의 전체가 아직 파악되지 않아 위험하고 또한 일반 차량에 의한 정체로 긴급 차량의 왕래나 지원 물자의

 반입이 정체되는 피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자원봉사자 모집 및 개인 지원 물자를 받지 않는다라고 공지했습니다.

그러나 렌고쿠 코로아키는 이러한 공지를 무시하고 직접 찾아갔으며, 구호 물자로 성인용품을 전달했습니다. 이를 두고 화제성을 노린 게 아니냐는 비난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2024.01
13
04:34:16 [오늘의인사] 소소롱뱃
일본 한큐백화점 본점이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글로벌 브랜드 확대에 나선다. 글로벌 명품 브랜드 대부분이 입점할 정도로 높은 명성을 지닌 일본의 대표 백화점 중 하나인 한큐백화점 본점이 최근에 젊고 신선한 MZ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브랜드를 확대하는 전략을 구상하고 있다.

한발 더 나아가 한큐백화점 본점은 뷰티 매장과 프래그런스 매장에 남성들이 부쩍 늘고 있는 흐름에 맞춰 젠더리스 및 카테고리 믹스의 MD 강화를 검토하기 시작했다. 이처럼 한큐백화점 본점이 젊은층을 타깃으로 한 MD추진과 특별 공간 조성 등 과감한 MD변화를 시도하게 된 계기는 바로 올해 봄에 유치한 한국의 젠틀몬스터가 보여준 일본 내 폭발적 반응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

젠틀몬스터는 올해 4월 한큐 우메다 본점 3층에 23평규모로 일본 리테일 1호점을 열어, 오픈과 동시에 기대 이상의 높은 매출로 <a href="https://you0beauty.tistory.com/4" target="_blank" rel="noreferrer">젠틀몬스터 싸게 사는법</a>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또한 패셔너블한 20~30대 고객이 젠틀몬스터 싸게 사는 법 찾으며, 연일 몰리는 등 새로운 젊은 고객 창출까지 눈에 뛰게 증가했다.


젠틀몬스터 레플리카 높은 인기는 전속 모델 블랙핑크 제니 효과, 몽클레어·마르지엘라 <a href="http://yoonahands.tistory.com/5" target="_blank" rel="noreferrer">젠몬 레플리카</a>  등의 글로벌 브랜드 협업 제품 구성, 그리고 시선을 압도하는 자이언트 헤드 오브제 등의 각 요소들이 서로 어우러져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으로 분석되고 있다.



올해 4월 3층에 입점한 한국의 젠틀몬스터가 한큐백화점 본점에 젊은 MZ세대를 위한 공간 확대를 검토하는 중요한 계기가 됐습니다. 지금껏 보기 드문 20~30대 신규 고객이 나타났고, 매출 또한 폭발적인 수준을 보였기 때문입니다.
젠틀몬스터 st 는 다른 나라에 비해 선글라스의 인기가 덜한 일본 시장에 조심스레 접근한다는 단을 갖고 있었던 터라 가까운 거리의 나라임에도 불구하고, 다소 늦은 지난 4월에 오픈했다. 하지만 애초 걱정과 달리 오픈과 동시에 젊은 세대에서 <a href="https://jiyunsheep8.tistory.com/4" target="_blank" rel="noreferrer">젠틀몬스터 st</a> 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높은 매출 달성은 물론 신규 고객까지 대거 창출시키는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

젠틀몬스터 입점을 주도한 강 팀장은 젠틀몬스터를 통해 한국의 K패션이 실제 일본 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을 확인한 만큼 앞으로 해외 브랜드 가운데 특히 한국의 신선하고 감각적인 브랜드를 더욱 적극적으로 테스트를 해 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 브랜드의 테스트 마켓 차원에서 지난 11월 8일부터 14일까지 1주일간 무신사 팝업스토어를 열었습니다. 젊은 고객들이 몰려 연일 북새통을 이루는 등 한국 브랜드의 높은 인기를 재차 실감하는 자리였습니다. 앞으로 자주 한국을 찾아 입점 브랜드를 발굴하고, 브랜드와 협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2024.01
13
03:18:11 [오늘의인사] 소소롱뱃
일본 한큐백화점 본점이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글로벌 브랜드 확대에 나선다. 글로벌 명품 브랜드 대부분이 입점할 정도로 높은 명성을 지닌 일본의 대표 백화점 중 하나인 한큐백화점 본점이 최근에 젊고 신선한 MZ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브랜드를 확대하는 전략을 구상하고 있다.

한발 더 나아가 한큐백화점 본점은 뷰티 매장과 프래그런스 매장에 남성들이 부쩍 늘고 있는 흐름에 맞춰 젠더리스 및 카테고리 믹스의 MD 강화를 검토하기 시작했다. 이처럼 한큐백화점 본점이 젊은층을 타깃으로 한 MD추진과 특별 공간 조성 등 과감한 MD변화를 시도하게 된 계기는 바로 올해 봄에 유치한 한국의 젠틀몬스터가 보여준 일본 내 폭발적 반응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

젠틀몬스터는 올해 4월 한큐 우메다 본점 3층에 23평규모로 일본 리테일 1호점을 열어, 오픈과 동시에 기대 이상의 높은 매출로 <a href="https://you0beauty.tistory.com/4" target="_blank" rel="noreferrer">젠틀몬스터 싸게 사는법</a>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또한 패셔너블한 20~30대 고객이 젠틀몬스터 싸게 사는 법 찾으며, 연일 몰리는 등 새로운 젊은 고객 창출까지 눈에 뛰게 증가했다.


젠틀몬스터 레플리카 높은 인기는 전속 모델 블랙핑크 제니 효과, 몽클레어·마르지엘라 <a href="http://yoonahands.tistory.com/5" target="_blank" rel="noreferrer">젠몬 레플리카</a>  등의 글로벌 브랜드 협업 제품 구성, 그리고 시선을 압도하는 자이언트 헤드 오브제 등의 각 요소들이 서로 어우러져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으로 분석되고 있다.



올해 4월 3층에 입점한 한국의 젠틀몬스터가 한큐백화점 본점에 젊은 MZ세대를 위한 공간 확대를 검토하는 중요한 계기가 됐습니다. 지금껏 보기 드문 20~30대 신규 고객이 나타났고, 매출 또한 폭발적인 수준을 보였기 때문입니다.
젠틀몬스터 st 는 다른 나라에 비해 선글라스의 인기가 덜한 일본 시장에 조심스레 접근한다는 단을 갖고 있었던 터라 가까운 거리의 나라임에도 불구하고, 다소 늦은 지난 4월에 오픈했다. 하지만 애초 걱정과 달리 오픈과 동시에 젊은 세대에서 <a href="https://jiyunsheep8.tistory.com/4" target="_blank" rel="noreferrer">젠틀몬스터 st</a> 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높은 매출 달성은 물론 신규 고객까지 대거 창출시키는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

젠틀몬스터 입점을 주도한 강 팀장은 젠틀몬스터를 통해 한국의 K패션이 실제 일본 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을 확인한 만큼 앞으로 해외 브랜드 가운데 특히 한국의 신선하고 감각적인 브랜드를 더욱 적극적으로 테스트를 해 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 브랜드의 테스트 마켓 차원에서 지난 11월 8일부터 14일까지 1주일간 무신사 팝업스토어를 열었습니다. 젊은 고객들이 몰려 연일 북새통을 이루는 등 한국 브랜드의 높은 인기를 재차 실감하는 자리였습니다. 앞으로 자주 한국을 찾아 입점 브랜드를 발굴하고, 브랜드와 협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2024.01
13
02:11:11 [오늘의인사] 소소롱뱃
고물가 시대,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바이럴 마케팅을 잡기엔 1만원도 비싸다? 새해 유통업계가 99샵 가격 역주행 등을 앞세우며 초저가 <a href="https://kindagrowth.com/social"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바이럴 마케팅 </a> 에 돌입했다. 실질소득 증가가 제한된 상황에서 소비자는 한 푼이라도 더 아끼려 하고, 업체는 이에 맞춰 박리다매 전략으로 승부수를 띄우는 모양새다. 중국 인플루언서 이커머스 업체들이 값싼 가격을 앞세워 빠르게 <a href="https://kindagrowth.com/influencer"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인플루언서 마케팅 </a> 시장에 침투하는 것도 국내 유통업계의 초저가 기획을 재촉하고 있다.
위메프는 8일 1만원 이하의 초저가 패션 상품을 판매하는 <a href="https://kindagrowth.com/sns_page"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SNS 마케팅 </a> 전문관 99샵을 신설한다고 밝혔다. 위메프에 따르면, 최근 1년 동안 패션 눈 마케팅 관련 상품 키워드 중 스파(SPA) 브랜드 검색량이 가장 많았다고 <a href="https://kindagrowth.com/news"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언론홍보 대행사 </a> 가 말했다.. 또 해당 브랜드 매출도 2배 이상 늘어나는 등 저가 패션 상품 수요가 이어지고 있다. 언론홍보 가격 경쟁력이 높은 이월상품 매출도 73%나 증가했다.

Seo 최적화 샵에서는 1만원을 넘지 않는 실속형 패션·잡화 제품 600여개를 <a href="https://kindagrowth.com/seo"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SEO 최적화 </a> 작업으로 선보인다. 매일 990원짜리 초특가 상품도 소개한다. 펭귄 수면양말(1+1·990원), 스위스키친 레이어드 집업 자켓(9900원), 제이프랑 여성 sns 대행사 기모 후드(9900원) 등이 대표 상품이다. 민경덕 위메프 패션실장은 고물가로 저가 패션 상품에 대한 수요가 계속 <a href="https://kindagrowth.com/sns_manage"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SNS 대행사 </a>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위메프와 비슷한 99 전략은 앞서 다른 이커머스(온라인 유통업체)들도 들고 나왔다. 11번가는 지난해 9900원 이하 생활·주방·스포츠·반려동물용품 등을 모아놓은 가성비 전문관인 9900원샵을 오픈했다. 티몬 <a href="https://kindagrowth.com/profession"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병원 마케팅 </a> 을 늦추지 않으며, 역시 2500원, 5천원, 7천원, 1만원 등 가격대별 상품을 선보이는 만원의 병원 마케팅 행복 기획관을 연 바 있다.
대형마트도 이같은 <a href="https://kindagrowth.com/performance"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퍼포먼스 마케팅 </a> 흐름에 동참하고 있다. 퍼포먼스 마케팅 물가가 크게 오르면서 예전보다 가격을 따지는 소비자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이마트는 지난 5일부터 인기 먹거리·채소·가공식품 등 식품 카테고리 내 키(Key) 아이템 3가지를 뽑아 초저가로 제공하는 <a href="https://kindagrowth.com/contents"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콘텐츠 마케팅 </a>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1월 가격 파괴 콘텐츠 마케팅 3종은 삼겹살 · 대파 · 호빵이다.
또 구매 빈도가 높은 주요 가공식품·일상용품 옥외광고 40개를 매달 뽑아 초저가 <a href="https://kindagrowth.com/outdoor"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옥외광고 </a> 에 판매한다. 다음달부터는 분기별로 2월, 4월, 7월, 10월 등 한 차례씩 가격 역주행 1993 한정판 제품도 50여개씩 선정해 30~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마트 관계자는 30여년 전 이마트가 처음 문을 연 1993년 수준에 버금가는 파격가를 보여주겠다는 의지라고 설명했다.
2024.01
13
00:54:27 [오늘의인사] 소소롱뱃
고물가 시대,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바이럴 마케팅을 잡기엔 1만원도 비싸다? 새해 유통업계가 99샵 가격 역주행 등을 앞세우며 초저가 <a href="https://kindagrowth.com/social"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바이럴 마케팅 </a> 에 돌입했다. 실질소득 증가가 제한된 상황에서 소비자는 한 푼이라도 더 아끼려 하고, 업체는 이에 맞춰 박리다매 전략으로 승부수를 띄우는 모양새다. 중국 인플루언서 이커머스 업체들이 값싼 가격을 앞세워 빠르게 <a href="https://kindagrowth.com/influencer"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인플루언서 마케팅 </a> 시장에 침투하는 것도 국내 유통업계의 초저가 기획을 재촉하고 있다.
위메프는 8일 1만원 이하의 초저가 패션 상품을 판매하는 <a href="https://kindagrowth.com/sns_page"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SNS 마케팅 </a> 전문관 99샵을 신설한다고 밝혔다. 위메프에 따르면, 최근 1년 동안 패션 눈 마케팅 관련 상품 키워드 중 스파(SPA) 브랜드 검색량이 가장 많았다고 <a href="https://kindagrowth.com/news"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언론홍보 대행사 </a> 가 말했다.. 또 해당 브랜드 매출도 2배 이상 늘어나는 등 저가 패션 상품 수요가 이어지고 있다. 언론홍보 가격 경쟁력이 높은 이월상품 매출도 73%나 증가했다.

Seo 최적화 샵에서는 1만원을 넘지 않는 실속형 패션·잡화 제품 600여개를 <a href="https://kindagrowth.com/seo"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SEO 최적화 </a> 작업으로 선보인다. 매일 990원짜리 초특가 상품도 소개한다. 펭귄 수면양말(1+1·990원), 스위스키친 레이어드 집업 자켓(9900원), 제이프랑 여성 sns 대행사 기모 후드(9900원) 등이 대표 상품이다. 민경덕 위메프 패션실장은 고물가로 저가 패션 상품에 대한 수요가 계속 <a href="https://kindagrowth.com/sns_manage"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SNS 대행사 </a>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위메프와 비슷한 99 전략은 앞서 다른 이커머스(온라인 유통업체)들도 들고 나왔다. 11번가는 지난해 9900원 이하 생활·주방·스포츠·반려동물용품 등을 모아놓은 가성비 전문관인 9900원샵을 오픈했다. 티몬 <a href="https://kindagrowth.com/profession"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병원 마케팅 </a> 을 늦추지 않으며, 역시 2500원, 5천원, 7천원, 1만원 등 가격대별 상품을 선보이는 만원의 병원 마케팅 행복 기획관을 연 바 있다.
대형마트도 이같은 <a href="https://kindagrowth.com/performance"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퍼포먼스 마케팅 </a> 흐름에 동참하고 있다. 퍼포먼스 마케팅 물가가 크게 오르면서 예전보다 가격을 따지는 소비자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이마트는 지난 5일부터 인기 먹거리·채소·가공식품 등 식품 카테고리 내 키(Key) 아이템 3가지를 뽑아 초저가로 제공하는 <a href="https://kindagrowth.com/contents"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콘텐츠 마케팅 </a>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1월 가격 파괴 콘텐츠 마케팅 3종은 삼겹살 · 대파 · 호빵이다.
또 구매 빈도가 높은 주요 가공식품·일상용품 옥외광고 40개를 매달 뽑아 초저가 <a href="https://kindagrowth.com/outdoor"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옥외광고 </a> 에 판매한다. 다음달부터는 분기별로 2월, 4월, 7월, 10월 등 한 차례씩 가격 역주행 1993 한정판 제품도 50여개씩 선정해 30~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마트 관계자는 30여년 전 이마트가 처음 문을 연 1993년 수준에 버금가는 파격가를 보여주겠다는 의지라고 설명했다.
게시판 전체검색
SITEMAP